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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로 업무 효율 높이기, 글쓰기와 프레젠테이션의 모든 것 실전 노하우 5편으로 완벽 정리

AI로 업무 효율 높이기, “글쓰기”와 “프레젠테이션”의 모든 것 실전 노하우 5편으로 완벽 정리

AI는 단순한 도구가 아닌, 업무 혁신의 강력한 엔진
인공지능(AI) 기술은 우리 사회 전반에 걸쳐 거대한 변화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특히 업무 영역에서는 AI가 생산성을 높이고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주는 핵심 동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5편의 콘텐츠는 ‘AI로 업무효율 높이기, 글쓰기와 프레젠테이션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 아래, 다음의 5가지 핵심 영역을 다룹니다.

(1) 업무 글쓰기: 다양한 AI 도구 소개 및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노하우 공개
(2) 회의록: 회의 준비부터 회의록 작성까지, 회의록 작성 시 주의사항 및 효율적인 템플릿 소개
(3) 기획서: 기획서 작성의 전 과정을 AI와 함께 설계, 데이터 활용 전략 등 실질적인 가이드 제공
(4) 데이터 분석: 데이터 분석 도구 활용법 제시, 데이터 수집부터 시각화, 분석 결과 활용까지 실전 노하우 공개
(5) 프레젠테이션: 프레젠테이션 제작 도구 및 스크립트 작성법 소개, 예상 질문 대비 전략 등 실전 발표 노하우

AI, 단순한 도구를 넘어 ‘업무 혁신의 파트너’
각 콘텐츠는 AI를 단순한 도구가 아닌 ‘업무 혁신의 파트너’로 인식하고, AI가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과 도구를 업무에 효과적으로 통합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예를 들어, 업무 글쓰기 편에서는 ChatGPT 등 다양한 AI 도구를 소개하고, 프롬프트 엔지니어링을 통해 AI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기획서 편에서는 AI를 활용하여 문제의 원인을 분석하고, 논리적인 목차를 구성하는 방법을 소개하며, 데이터 분석 편에서는 AI 도구를 활용하여 데이터를 시각화하고, 숨겨진 통찰을 발견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마지막으로 프레젠테이션 편에서는 AI 기반 PPT 제작 도구를 활용하여 빠르고 효율적으로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만들고, 캔버스 기능을 활용하여 스크립트의 완성도를 높이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변화의 시대, AI와 함께 성장
피앤피에이전시 매거진에서는 “AI는 우리 업무 방식을 혁신하고, 미래를 설계하는 데 필요한 강력한 도구”라며, “AI를 배우고 활용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스스로를 변화시킬 수 있으며, 더 나아가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AI라는 새로운 항해에 함께 뛰어들어 더 큰 성장을 이루고 싶다면, 지금 바로 피앤피에이전시 매거진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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