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X 드파운드 ‘라 돌체 비타’ 여름 화보 공개! 10주년 기념 매출 급성장 비결은?

론칭 10주년을 맞은 드파운드가 배우 공효진과 함께 청량한 여름을 담은 2025년 여름 컬렉션을 공개하며 다시 한번 패션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하고하우스(대표 홍정우)의 투자 브랜드인 드파운드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 특유의 자연스러움과 편안함을 강조하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깊이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드파운드와 공효진의 만남은 단순한 모델 계약을 넘어선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있다. 2024년 가을부터 시작된 협업은 매 시즌 베스트셀러를 탄생시키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특히 지난 봄 컬렉션에서 공효진이 착용한 골드버튼 워크 재킷과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재입고와 완판을 거듭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는 공효진의 스타일 아이콘으로서의 영향력과 드파운드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결합된 결과로 분석된다.
백화점과 쇼룸에 비치된 공효진 화보는 다양한 연령층의 신규 고객 유입을 이끌어내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드파운드 관계자는 “공효진 씨의 화보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고객층을 확대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 컬렉션은 지난 시즌부터 전개된 ‘라 돌체 비타(La dolce vita)’ 테마의 연장선상에 있다. 베이지, 화이트, 아이보리 톤을 중심으로 스트라이프 포인트를 더해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공효진은 화보 속에서 프릴과 핀턱 디테일이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블라우스에 플라워 패턴의 나일론 밴딩 팬츠를 매치하여 감각적인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하프 슬리브 니트에 에어리 네트 백을 활용한 트렌디한 스타일링은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드파운드는 올해 론칭 10주년을 맞아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다각화된 전략을 펼치고 있다. 그 결과, 올 1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15% 성장하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했다. 특히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한남 쇼룸은 최근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쾌적하고 매력적인 공간을 제공하며 지난 3월 매출이 전년 대비 60% 이상 증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드파운드 관계자는 “배우 공효진 씨와 함께 드파운드만의 편안하고 감각적인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드파운드의 이번 여름 컬렉션은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드파운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변화를 시도하는 드파운드의 행보에 패션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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