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엔터테인먼트 SPOTLIGHT 박지환 & 차우민!!
박지환 영화 <범죄도시4>
[피앤피에이전시=에디터팀]올 봄 극장가를 찾아온 <범죄도시4>의 흥행 기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특히 신스틸러를 넘어 이제 시리즈의 정체성으로 여겨지는 ‘장이수’의 컴백이 반갑습니다. 장발에 명품으로 치장한 모습으로 파격적인 비주얼을 선보이는가 하면, 마동석의 조력자로서도 더욱 진한 케미를 선보이며 쉴틈 없는 재미를 책임집니다.
이미 이전 시리즈에서 전 국민적 인기를 얻은 장이수라는 캐릭터를 뻔하지 않게 그려내 역대급 국민 캐릭터로 등극시켰다는 평입니다. 여전히 감탄스러운 연기력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코믹함으로 무장한 ‘장이수’의 귀환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차우민 티빙 <스터디그룹>, 넷플릭스 <멜로무비>
차우민만의 유니크한 매력이 담긴 GQ KOREA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되었습니다. “불가능한 건 없어요. 일단 해보면 되니까”라는 당돌한 타이틀처럼 차우민은 ‘일단 해보는’배우입니다. 데뷔 작품인 퀴어 웹 드라마 <플로리다 반점>을 장르에 부담 없이 도전하는가 하면<밤이 되었습니다> ‘고경준’ 캐릭터의 날카로움을 표현하기 위해 4일을 굶은 것처럼 그의 도전에는 어떤 망설임도 없습니다.
그래서인지 ‘청춘 차우민’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올해 씨네21이 발표한 라이징 스타에 선정되기도 하였으며, 청춘 차우민의 뜨거운 행보는 <스터디그룹>, <멜로무비>, <스피링 핑거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계속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