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뉴스&이슈

최수종 하희라 부부, 웰메이드와 전속 계약 체결 (공식)

최수종 하희라 부부, 웰메이드와 전속 계약 체결!!

최수종 하희라 부부, 웰메이드와 전속계약 체결 <사진=KBS>

[피앤피에이전시-에디터팀]배우 최수종과 하희라가 웰메이드 홀딩스와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최수종은 1987년 데뷔하여 KBS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주인공 강감찬 역을 맡아 2023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사극 배우로서의 명성을 굳혔습니다. 또한, JTBC ‘아는 형님’과 SBS ‘미운 우리 새끼’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희라는 1981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하여 ‘까치 며느리’, ‘사랑이 뭐길래’, ‘억새 바람’, ‘젊은이의 양지’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1990년대에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2000년대에도 ‘있을 때 잘해’, ‘밥 줘’, ‘바보엄마’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했습니다. 최근에는 연극 ‘러브레터’에 출연하여 관객들과 만났습니다.

최수종과 하희라는 2022년과 2023년에 KBS 예능 ‘세컨 하우스’에 함께 출연하여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최수종과 하희라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웰메이드 홀딩스는 그들의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입니다.

웰메이드 홀딩스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배우 매니지먼트뿐만 아니라 신인 발굴,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웰메이드 홀딩스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대중과 소통할 예정입니다.

피앤피에이전시 에디터팀(uos3778@naver.com)
Copyright ⓒ 피앤피에이전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uos3778@naver.com

관련 기사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내가 좋아할 만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