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비즈니스

새로운 얼굴, 새로운 가능성: 일반인 모델이 재조명받는 시대

새로운 얼굴, 새로운 가능성 일반인 모델이 재조명받는 시대<사진=피앤피에이전시 모델 장민선>

[피앤피에이전시=에디터팀]기업들이 과도한 광고 모델 비용과 중복 출연으로 인한 광고 효과 감소 문제에 직면해, 새로운 전략으로 일반인 모델을 눈여겨보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셀럽 모델에 의존해왔던 광고 시장이 이제는 무명의 잠재력 있는 인물들을 발굴하며, 기존의 인지도 중심 전략에서 벗어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광고 제작 단계에서 모델 선정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광고업계와 아파트 브랜드 부서에서는 이러한 변화가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일반인 모델을 활용한 창의적이고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셀럽이 가진 한계를 넘어서고자 하는 시도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셀럽 모델의 인기가 여전히 높은 이유는, 그들의 높은 인지도가 광고의 전달력을 강화하고, 전반적인 실패 리스크를 줄여주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시장의 변화에 주목하는 기업들은 무명 모델들을 통해 새로운 소비자층에게 접근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혁신적으로 갱신할 수 있는 기회를 발견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트렌드와 미래의 가능성 사이에서 줄타기를 하는 광고업계의 대응 전략을 세심하게 분석하며, 일반인 모델의 성장 가능성을 통한 마케팅 혁신을 조명합니다.

피앤피에이전시 에디터팀(uos3778@naver.com)
Copyright ⓒ 피앤피에이전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시립대 동문들이 모여서 경영, IT, 디자인, 기술 등 관련 여러분야의 솔루션 및 서적을 개발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corea@uos.ac.kr
uos3778@naver.com

관련 기사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내가 좋아할 만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