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뉴스&이슈

홍수현과 함께한 샤트렌, 프리미에르 라인으로 모던한 스타일 선보여

홍수현과 함께한 샤트렌 <사진=패션그룹형지>

[피앤피에이전시=에디터팀]패션그룹형지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샤트렌이 새로운 상품군인 프리미에르(Premiere) 라인을 선보였습니다. 프리미에르 라인은 모던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바탕으로, 시대를 앞서가는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합니다.

프리미에르 라인은 전반적으로 모노톤의 세련된 컬러와 모던함을 강조하며, 젊어 보이는 상품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고급 상품군입니다. 샤트렌의 전속모델인 배우 홍수현과 함께한 여름 화보에서는 스타일리시한 점퍼와 배기팬츠의 조합으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이번 시즌 샤트렌은 ‘올드머니룩’에 주목하여, 화려하게 꾸미지 않아도 부와 품격이 느껴지도록 컬러와 패턴을 고급스럽게 표현했습니다. 또한, 세련된 감성의 시그니처룩과 여행할 때 입기 좋은 보야지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샤트렌 관계자는 “긍정적인 마인드와 웰빙을 지향하는 샤트렌이 한층 더 트렌디한 감성을 반영한 프리미에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홍수현 배우와 함께한 이번 여름 시즌 룩은 조용하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을 주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피앤피에이전시 에디터팀(uos3778@naver.com)
Copyright ⓒ 피앤피에이전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시립대 동문들이 모여서 경영, IT, 디자인, 기술 등 관련 여러분야의 솔루션 및 서적을 개발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corea@uos.ac.kr
uos3778@naver.com

관련 기사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내가 좋아할 만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