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광고&마케팅

배우 임윤아, 설화수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서머 위드 설화수’ 캠페인 본격 전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여름철 피부 고민 겨냥한 ‘서머 위드 설화수’ 캠페인 본격 전개
배우 임윤아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백화점 팝업 행사로 고객 접점 확대

‘서머 위드 설화수’ 캠페인 본격 전개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여름철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서머 위드 설화수(Summer with Sulwhasoo)’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펼치며 올여름 스킨케어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강한 자외선, 높은 습도, 극심한 온도차 등 여름철 피부에 가중되는 다양한 스트레스 요인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맞춤형 스킨케어 루틴과 제품 페어링을 제안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캠페인의 핵심에는 설화수의 스테디셀러이자 브랜드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설화수 측은 윤조에센스가 피부 흐름을 원활하게 개선하며 빛나는 ‘윤빛’ 피부로 가꿔주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고 설명합니다. 특히 첫 단계 스킨케어로서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깨워주는 동시에 순환을 촉진해 여름철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 컨디션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더불어 설화수는 윤조에센스와 궁합을 이루는 ‘설화수 순환 마사저’를 함께 제안하며 홈케어 루틴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순환 마사저는 피부 순환을 활성화시켜 윤기를 배가시키는 동시에, 자극받은 여름 피부에 부드러운 케어를 더하는 리추얼로서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한다고 전했습니다.


아울러 설화수는 윤조에센스와 조화를 이루는 다채로운 제품 페어링도 눈길을 끕니다. 그중 ‘윤빛 시너지 듀오’로 불리는 윤조에센스와 퍼펙팅 쿠션의 조합은 무더운 여름철에도 산뜻하고 편안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며, 얇지만 완벽한 커버력으로 빛나는 윤피부 표현에 기여합니다. 여기에 ‘윤빛 톤업’ 루틴으로 윤조에센스와 상백 톤업 선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강렬한 자외선에도 끄떡없는 생기 넘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설화수는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배우 임윤아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습니다. 임윤아는 밝고 우아한 이미지로 설화수가 추구하는 ‘홀리스틱 뷰티’ 세계관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브랜드의 글로벌 위상을 높이는 데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설화수는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윤조에센스를 주제로 한 팝업 행사를 전개, 고객과의 접점을 다각도로 확대하는 전략을 구사하고 있습니다.

설화수 관계자는 “이번 ‘서머 위드 설화수’ 캠페인을 통해 여름철 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들에게 새로운 뷰티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윤조에센스를 중심으로 한 혁신적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견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설화수의 여름 캠페인은 바쁜 현대인들의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키는 데 있어 주목할 만한 대안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입니다.


[종합정보]
가계약금 반환 필수조건! 부동산 계약 똑똑하게 대처하는 법
사장님 필독! 돈 버는 홍보글, 딱 3가지 비법만 알면 가능!
대체 왜 까이는 거야? 직장인 필독! 보고서 완벽 가이드
뇌 건강 지키는 비법, 치매 예방부터 똑똑한 노년까지!
AI시대 생존 전략, 인공지능은 못하는 ‘이것’으로…
피앤피에이전시 매거진 4월호

[신간도서]
내 시간을 되찾아 줄 프로젝트

[소통채널]
피앤피에이전시 인스타그램
박세환 편집장 인물검색

jj2784ass@naver.com

관련 기사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내가 좋아할 만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