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광고&마케팅

아파트 브랜드, 광고 모델 선정에 대한 노력과 전략

아파트 브랜드, 광고 모델 선정에 대한 노력과 전략

서희건설, 전속모델 한고은 <사진=서희건설>

[피앤피에이전시=에디터팀]셀럽 모델은 광고 산업에서 오랫동안 인기를 끌어왔지만, 최근에는 과도한 비용과 중복 출연으로 인한 효과 감소로 인해 다른 대안들이 모색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성장 가능성이 있는 무명 모델이나 일반인 모델을 활용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파트 브랜드와 같은 기업들은 광고 제작 시 광고 모델 선정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셀럽 모델의 인지도 파워는 광고가 소비자에게 전달되어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많은 광고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일반인 모델을 활용한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시도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일반인 모델을 사용하면 셀럽 모델이 가지는 한계성을 극복할 수 있으며, 더 다양한 창의적인 광고 캠페인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셀럽 모델의 인지도와 인기는 여전히 광고 효과를 보장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셀럽 모델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셀럽 모델은 여전히 광고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지만, 최근에는 다른 대안들이 모색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광고 모델 선정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다양한 전략과 크리에이티브를 활용하여 효과적인 광고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피앤피에이전시 에디터팀(uos3778@naver.com)
Copyright ⓒ 피앤피에이전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시립대 동문들이 모여서 경영, IT, 디자인, 기술 등 관련 여러분야의 솔루션 및 서적을 개발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corea@uos.ac.kr
uos3778@naver.com

관련 기사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내가 좋아할 만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