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어패럴 2024 S/S 캠페인 공개… ‘코닥은 전체이용가’ 슬로건 눈길
[피앤피에이전시=에디터팀]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새로운 2024 봄·여름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의 슬로건은 ‘코닥은 전체이용가’로, 코닥어패럴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브랜드임을 위트 있게 표현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필름과 영화 등에 뿌리를 둔 130여 년 역사의 코닥 헤리티지도 자연스럽게 부각됐습니다. 단편 영화 같은 영상은 호기심을 유발하는 첫 장면부터 후반부 반전 이후, 코닥은 전체이용가라는 멘트가 나오며 핵심 메시지를 유머러스하게 전달합니다.
캠페인 영상은 총 4편의 옴니버스 형식으로 기획되었으며, 실제 가족이 출연하여 스토리에 힘을 더했습니다. 등장인물은 세대를 아우르는 상징인 동시에,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 본 에피소드를 떠올리게 하며 공감대를 제공합니다.
코닥어패럴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뮤즈인 김나영과 함께, 할아버지와 손녀, 아버지와 딸, 세 청년 등 다양한 세대의 이야기를 담아내어, 코닥어패럴이 단순히 옷이 아닌, 세대를 초월하는 삶의 순간들을 함께하는 브랜드임을 강조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2023년 3월 20일부터 코닥어패럴 공식 SNS와 유튜브, 네이버 TV 등을 통해 공개되었으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코닥어패럴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와 함께하는 삶의 순간들을 함께 공감하고, 코닥어패럴이 전하는 메시지를 함께 느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피앤피에이전시 에디터팀(uos3778@naver.com)
Copyright ⓒ 피앤피에이전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