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비디오 클립

남규리, 감성 충전 신곡 ‘고백하는 거 맞아’ 4월 8일 발매예정

남규리, 감성 충전 신곡 ‘고백하는 거 맞아’ 4월 8일 발매예정!!

남규리, 감성 충전 신곡 ‘고백하는 거 맞아’ <사진=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피앤피에이전시=에디터팀]가수 겸 배우 남규리가 봄의 설렘을 담아낸 새 싱글 ‘고백하는 거 맞아’로 돌아온다. 오는 8일 오후 6시에 발매될 이 싱글은 사랑의 예쁜 시작을 알리는 설레는 가사가 특징이다. 남규리의 서정적인 감성과 담백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올봄 새로운 고백송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2월 ‘기적:奇跡’의 타이틀곡 ‘HALO(헤일로)’로 13년 만에 컴백해 화제를 모은 남규리는 이번 신곡을 통해 다시 한번 리스너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준비를 마쳤다. 뮤직카우의 제작 지원을 받으며, 국내 재즈의 성지 ‘올댓재즈’ 부활을 위한 투자 등 문화 생태계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는 남규리의 음악 여정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06년 씨야로 데뷔해 ‘여인의 향기’, ‘구두’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남규리는, 이번 신곡으로 리스너들에게 섬세한 감성과 내공 깊은 보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남규리의 새 싱글 ‘고백하는 거 맞아’는 다가오는 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피앤피에이전시 에디터팀(uos3778@naver.com)
Copyright ⓒ 피앤피에이전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시립대 동문들이 모여서 경영, IT, 디자인, 기술 등 관련 여러분야의 솔루션 및 서적을 개발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corea@uos.ac.kr
uos3778@naver.com

관련 기사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내가 좋아할 만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