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을 소개합니다”는 배우, 모델, 가수등 신인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코너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사람을소개합니다“를 검색해보면 핫한 신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아티스트는 피앤피에이전시 매거진 6월호 표지모델인 김소연 배우를 소개합니다.
Q. 자기소개를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다을엔터테인먼트 소속 01년생 배우 김소연입니다.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후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하였고, 열심히 연기 연습과 자기관리를 하며 배우로서 좀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중입니다.
현재 배우로서 준비 되어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연기 공부 뿐만아니라 다양한 특기들을 살리고 싶어서 여러가지 도전들을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언어들을 접하기도 하고, 여러 운동들을 하고, 악기들을 다루며 어떠한 역할이라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도록 자기개발에 열정을 쏟고 있습니다.
취미는 영화를 보거나 노래들으면서 산책하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생각이 많거나 복잡할때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며, 산책을 하면 생각 정리도 잘 되고, 마음도 되게 편안해져서 시간이 날 때마다 산책을 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영화를 보면서 연기공부를 할 때도 있고, 때로는 온전히 영화보는 것을 즐기다 보니 영화보는것이 저의 취미 중 하나로 자리 잡은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피앤피에이전시 매거진 6월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