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뉴스&이슈

스픽에서 틀려야 현실에서 트인다 “틀려도 괜찮아”

스픽이지랩스 제공

스픽에서 틀려야 현실에서 트인다 “틀려도 괜찮아”
새해가 시작되면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목표와 계획들을 세우곤 합니다. 운동, 다이어트, 저축, 여행 등 다양한 목표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매년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목표 중 하나는 영어 공부입니다. 이에 따라 영어 교육 브랜드들은 새 해가 시작되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 그리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노력합니다.

특히, 최근에는 모바일 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이 확산되면서 오프라인 학습보다는 앱을 통한 학습이 대세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앱 생태계와 생성형 AI 등의 기술 발전이 영어 교육 브랜드의 메시지 전달 방식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스픽은 솔직하고 당당한 라이프스타일의 대명사로 알려진 이효리를 모델로 선정하여, 틀려도 괜찮다는 안정감을 전달하면서, 자신감 있는 영어 회화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픽에서 틀려야 현실에서 트인다”라는 카피를 통해, 소비자들이 영어 회화를 두려워하는 근본적인 고민을 공감하고,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그 결과, 스픽은 새해 1주간 아이튠즈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교육 앱 1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피앤피에이전시 에디터팀(uos3778@naver.com)
Copyright ⓒ 피앤피에이전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시립대 동문들이 모여서 경영, IT, 디자인, 기술 등 관련 여러분야의 솔루션 및 서적을 개발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corea@uos.ac.kr
uos3778@naver.com

관련 기사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내가 좋아할 만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