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에이전시=에디터팀]가수 남규리가 13년 만에 새로운 디지털 싱글 ‘HALO’를 선보입니다. 이 곡은 누디스코에 뉴웨이브 요소를 더한 미디엄 템포의 팝 곡으로, 남규리가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하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HALO’는 남규리 특유의 감성과 함께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는 곡으로,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곡은 문화금융 기업 뮤직카우가 처음으로 직접 제작한 앨범으로, 문화와 금융 간의 선순환을 통해 창작 생태계 조성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뮤직카우는 그동안 레이블 최소우주의 ‘투트랙’ 프로젝트와 프로듀서 조규만의 ‘리프레시21’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등 활발한 문화 생태계 지원 사업을 펼쳐왔습니다. 이번 남규리의 ‘HALO’ 제작에도 직접 참여하여 아티스트를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Halo 앨범을 시작으로 상반기에 New 음원 발매예정이며, 하반기에는 리메이크 음원을 제작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습니다. 남규리의 ‘HALO’는 그녀의 음악적 성장과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는 곡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피앤피에이전시 에디터팀(uos3778@naver.com)
Copyright ⓒ 피앤피에이전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