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배우, 헤어 브랜드 보다나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
[피앤피에이전시=에디터팀]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배우 고윤정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보다나는 대세 배우 고윤정의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전했습니다. 고윤정은 최근 드라마 ‘무빙’, ‘환혼’, ‘이재, 곧 죽습니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도 출연합니다.
브랜드는 고윤정 모델 발탁과 함께 ‘키치 핑크 판고데기 3종’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베스트셀러 판고데기 3종에 키치한 핑크 컬러를 더한 것으로,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윤기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빙 쿠션 열판으로 유연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전선 코드도 파스텔 톤 컬러로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새롭게 공개된 ‘보다나로 스타일을 보다’ 화보에서 고윤정은 신제품 ‘키치 핑크 판고데기’와 함께 조화로운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그녀는 톤 다운된 핑크색 배경에 보다나 판고데기를 사용해 차분한 롱 스트레이트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브랜드 홍보 관계자는 “고윤정은 첫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밝은 웃음과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분위기를 가득 채웠다”며 “2024년에는 고윤정과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며, 함께 만들어낼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피앤피에이전시 에디터팀(uos3778@naver.com)
Copyright ⓒ 피앤피에이전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