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에이전시=에디터팀] 장민선 모델(이하 장민선)은 민스베이크샵의 대표로, 용인 기흥구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다양한 디저트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또한, 그녀는 광고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피앤피에이전시 매거진 창간호의 표지모델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창간호 표지모델로 선정된 이유는, 장민선은 디저트 카페를 운영하면서 소상공인을 대표하는 모델로 매우 적합하다는 것으로 판단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번 창간호는 소상공인을 위한 매거진으로, 장민선의 모습이 소상공인들에게 큰 영감을 줄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3월 중순경 피앤피에이전시 매거진 창간호의 표지모델로 선정된 장민선 모델은 그녀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담은 화보와 함께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프로필과 자기소개 영상을 받고 있습니다. (uos3778@naver.com) 지원해주시는 분들은 선정하여 캐스팅시 우선 연락드리며, 여러가지 방향으로 활동하실 수 있도록 제안드리겠습니다. 소속사 관계자 및 프리로 활동하시는 분들은 많은 지원바랍니다.
피앤피에이전시 에디터팀(uos3778@naver.com)
Copyright ⓒ 피앤피에이전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