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웰치스 제로 체리 스트로베리’로 1020세대 공략 위한 고민시 모델 발탁
[피앤피에이전시=에디터팀]농심이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신제품 ‘웰치스 제로 체리 스트로베리’를 오는 11일 출시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번 신제품은 웰치스 소다 브랜드 최초로 두 가지 과일맛을 조합한 제품으로, 체리의 상큼함과 딸기의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웰치스 제로 체리 스트로베리’는 355ml 캔과 600ml 페트 2종으로 출시되며, 페트 제품은 웰치스 브랜드 로고가 새롭게 디자인된 패키지로 출시됩니다. 또한, 용량이 기존 500ml에서 600ml로 증가되었지만 가격은 그대로 유지되어 소비자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합니다.
농심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TV 광고를 통해 제품 홍보를 강화하고, 웰치스 제로의 주요 타겟층인 10~20대에게 인기가 높은 배우 고민시를 모델로 선정하여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광고는 체리와 딸기의 강렬한 레드 컬러와 제로 칼로리, 풍부한 과일맛의 조합을 강조하여 ‘0&Rich(영앤리치)’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또한, 농심은 오는 22일부터 10일 동안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2에서 신제품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제품 홍보 및 시음 기회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계획입니다.
농심은 이번 ‘웰치스 제로 체리 스트로베리’ 출시를 통해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피앤피에이전시 에디터팀(uos3778@naver.com)
Copyright ⓒ 피앤피에이전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