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에이전시=에디터팀]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게스(GUESS)’가 2024 S/S 핸드백 컬렉션을 공개함과 동시에 4월 7일부터 17일까지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합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게스는 봄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반달백’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반달백 컬렉션은 미니멀한 크기에 커브드 셰이프가 특징인 디자인으로, 가볍고 관리가 용이한 에코 레더,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어 트렌디함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아이템입니다. 앙증맞은 사이즈에 심플한 디자인과 베이직한 컬러로 다양한 룩에 매치하기 좋아, 최근 게스가 공개한 수지 봄 화보 속 신상 데님과 함께 스타일링해 데이트룩 등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제품 전시와 함께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되어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입니다. 또한 게스는 올해 글로벌 핸드백 라인을 한국 시장 내 확장 전개한 만큼, 다양한 행보로 영 타깃 고객층을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입니다.
이번 게스 핸드백 팝업스토어를 통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쇼핑 경험을 누려보세요!
피앤피에이전시 에디터팀(uos3778@naver.com)
Copyright ⓒ 피앤피에이전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