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헤이딜러, ‘우리에겐 많은 선택권이 있어요’ 캠페인!!
[피앤피에이전시=에디터팀]최근 자동차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우리에겐 많은 선택권이 있어요’ 캠페인은 중고차 구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캠페인은 1967년 자크 타티 감독의 고전 명작 ‘플레이타임(Playtime)’을 오마주하여, 기존의 차 구매 상황을 ‘틀 안의 세상’에 빗대어 표현하고 있다.
‘플레이타임’은 일률적이지만 미묘하게 아름다운 장면들로 유명한 영화로, 현대 사회의 기계적이고 규격화된 모습을 풍자적으로 그려냈다. ‘우리에겐 많은 선택권이 있어요’ 캠페인은 이러한 영화의 시네마틱한 미장센을 차용하여, 중고차 구매에 대한 기존 관념을 파괴하고 새로운 방식을 제안하고 있다.
캠페인은 중고차 구매가 더 이상 남들의 시선이나 사회적인 틀에 얽매이지 않고, 개인의 선택과 자유를 존중하는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메시지를 비유적으로 전달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중고차 구매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가지게 되며, 더 많은 선택권을 누릴 수 있게 된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연기파 배우 이정은과 메인 모델로 새롭게 등장한 배우 수지가 출연하여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이정은은 특유의 깊이 있는 연기로 캠페인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수지는 신선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캠페인의 영상은 일상적인 중고차 구매 상황을 ‘플레이타임’의 장면들처럼 세련되고 예술적으로 표현하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마치 한 편의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를 통해 중고차 구매가 단순한 거래가 아닌, 하나의 문화적 경험으로 다가오게 한다.
또한, 캠페인은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중고차 구매에 대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더욱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 구매 경험을 할 수 있게 된다.
피앤피에이전시 에디터팀(uos3778@naver.com)
Copyright ⓒ 피앤피에이전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