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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비비고, ‘오징어게임 시즌2’ 캠페인 통해 글로벌 식품 시장 진출

CJ제일제당 비비고, ‘오징어게임 시즌2’ 캠페인 통해 글로벌 식품 시장 진출

‘오징어게임 시즌2’ 캠페인 <사진=CJ제일제당 제공>

2021년 넷플릭스를 통해 선보인 ‘오징어게임’이 공개 28일 만에 무려 16억 5,045만 시간의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역사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열풍은 단순한 드라마의 성공을 넘어, 식품업계에서도 새로운 기회로 재편되고 있습니다. 특히 CJ제일제당의 비비고가 넷플릭스와 협업하여 ‘오징어게임 시즌2’를 주제로 한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하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 비비고는 한국을 포함한 미국, 유럽, 호주, 일본 등 14개국에서 시즌2 캠페인을 론칭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만두, 김치, 김스낵 등 비비고의 주력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되며, 각국의 문화와 취향에 맞춘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콘텐츠 속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 패키지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지난 19일, 냉동떡볶이와 컵떡볶이 3종, 왕교자, 통새우만두 등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오징어를 활용한 ‘비비고 통오징어만두’와 ‘버터오징어 김스낵’도 선보였습니다. 또한, ‘비비고 불고기 김밥’ 등 최신 냉동김밥이 미국과 유럽 시장에 진출하며, 비비고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입니다.

‘오징어게임’의 인기는 단순한 드라마의 성공을 넘어, 글로벌 식품 시장에서도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의 비비고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얼마나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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